본문 바로가기
건강

옆광대 스트레스 안녕! 윤곽주사 솔직 후기 & 효과 분석

by 100세건강지킴이 2024. 7.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몇 년 동안 달고 살았던 옆광대 콤플렉스를 탈출하게 해준 '옆광대윤곽주사'찐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저도 툭 튀어나온 옆광대 때문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었거든요.😢 셀카 찍을 때마다 턱 괴고, 얼굴 가리고 난리도 아니었죠. 맨날 거울 보면서 한숨 푹푹 쉬고...😔 그러다 우연히 알게 된 윤곽주사! 수술 없이 간단하게 옆광대를 줄일 수 있다는 말에 솔깃했지만, 혹시 부작용은 없을지, 효과는 얼마나 갈지 걱정도 많이 됐어요.

하지만 폭풍 검색과 발품 팔이 끝에 드디어 용기를 내서 시술을 받았답니다! 결과는? 대만족! 🥰 지금부터 제가 직접 경험한 옆광대윤곽주사의 모든 것을 솔직하게 공유해 드릴게요.


옆광대윤곽주사, 이건 꼭 알고 가세요! 🤔


1. 옆광대윤곽주사, 도대체 뭐야? 🤔

옆광대윤곽주사는 말 그대로 옆광대 부위에 주사를 놓아 얼굴 윤곽을 개선하는 시술이에요. 지방 분해, 근육 축소 효과가 있는 성분을 쏙쏙 주입해서 옆광대를 줄이고 얼굴 라인을 매끈하게 만들어주는 거죠.


뼈를 깎는 수술에 비해 비용도 저렴하고 회복 기간도 짧아서 부담 없이 시술받을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에요! 저처럼 겁 많고 시간 없는 직장인들에게 딱이죠. 😉



2. 옆광대윤곽주사,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요! 👍


뼈 수술은 무섭지만 옆광대는 줄이고 싶은 분들 🙋‍♀️ (저요 저요!)
얼굴에 살이 많지 않지만 옆광대가 유독 튀어나온 분들 🙋‍♂️ (저도 살은 없는데 옆광대만 유독...)
자연스러운 V라인 얼굴형을 원하는 분들 🙋 (인위적인 건 싫어요!)
빠른 효과를 원하는 분들 🙋‍♀️🙋‍♂️ (시간은 금이니까요!)
회복 기간이 짧은 시술을 원하는 분들 🙋 (바쁜 일상 속에서도 예뻐지고 싶다면?)



3. 옆광대윤곽주사, 효과는 언제부터 나타날까요? ⏰


옆광대윤곽주사 효과는 보통 2주 후부터 서서히 나타나기 시작해요. 저는 2주쯤 지나니까 친구들이 얼굴이 갸름해졌다고 하더라고요. 🤭 1~2개월 후에는 더욱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는데, 저는 3회차 시술 후에 완전 만족했어요! 😍



4. 옆광대윤곽주사, 유지기간은 얼마나 될까요? 🗓️


옆광대윤곽주사 유지기간은 개인차가 있지만, 보통 6개월에서 1년 정도라고 해요. 효과를 오래 유지하고 싶다면 6개월에 한 번씩 리터치 시술을 받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 저는 아직 리터치를 안 받았는데도 6개월이 지난 지금까지 효과가 꽤 유지되고 있어요. 😊

물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유지기간이 생각보다 길어서 만족스러웠답니다.



5. 옆광대윤곽주사, 통증은 어느 정도일까요? 😖


시술 전에 마취 크림을 듬뿍 발라주기 때문에 통증은 거의 느껴지지 않았어요. 주사 맞을 때 따끔한 정도? 솔직히 말하면 모기 물리는 것보다 덜 아팠어요! 시술 후에도 딱히 불편함은 없었답니다.

저처럼 겁 많고 아픈 거 싫어하는 분들도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



6. 옆광대윤곽주사, 부작용은 없을까요? 😨


옆광대윤곽주사는 비교적 안전한 시술이지만, 드물게 멍, 붓기, 염증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해요. 하지만 대부분 일시적인 현상이고,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사라진다고 하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저는 시술 후에 살짝 붓기가 있었지만, 2~3일 정도 지나니까 금방 가라앉았어요. 멍은 거의 안 들었고요. 시술 전에 의사 선생님께서 주의사항을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그대로 잘 지켰더니 부작용 없이 잘 회복했답니다. 😊


7. 옆광대윤곽주사, 가격은 얼마일까요? 💰 (솔직하게 알려드림!)


옆광대윤곽주사 가격은 병원마다 차이가 있지만, 보통 1회에 5만원~20만원 정도예요. 저는 강남언니
앱을 통해 여러 병원의 가격을 비교해보고, 후기가 좋은 병원을 선택했어요. 가격도 합리적이고 시술 결과도 만족스러워서 추천하고 싶어요!

강남언니: 피부 / 성형 병원 미용 뷰티, 성형어플 - Google Play 앱

시술 수술 후기, 피부과 / 성형외과 상담 부터 병원예약 까지, 성형수술 / 피부관리 등 후기정보 & 뷰티 성형어플

play.google.com



8. 옆광대윤곽주사, 어떤 병원에서 받아야 할까요? 🤔 (꿀팁 대방출!)


옆광대윤곽주사는 비교적 간단한 시술이지만, 의료진의 숙련도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어요. 따라서 경험이 풍부하고 숙련된 의료진이 있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는 시술 전에 여러 병원을 방문하여 상담을 받아봤는데, 병원마다 사용하는 약물이나 시술 방법이 조금씩 다르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시술 경험이 많고, 제 얼굴형에 맞는 시술 방법을 제안해 주는 병원을 선택했어요.

여러분도 꼭 여러 병원을 비교해보고, 믿을 수 있는 병원을 선택하세요!



9. 옆광대윤곽주사, 솔직 Q&A 🙋‍♀️


Q: 옆광대윤곽주사, 효과가 영구적인가요?

A: 아니요, 옆광대윤곽주사 효과는 영구적이지 않습니다. 보통 6개월에서 1년 정도 유지되며, 효과를 오래 유지하고 싶다면 주기적인 리터치 시술이 필요합니다.

Q: 옆광대윤곽주사, 뼈 수술과 어떤 차이가 있나요?

A: 옆광대윤곽주사는 뼈를 깎지 않고 지방과 근육을 줄여 옆광대를 축소하는 시술입니다. 반면, 뼈 수술은 뼈를 직접 절골하여 옆광대를 줄이는 수술입니다. 뼈 수술은 효과가 영구적이지만, 회복 기간이 길고 비용이 비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Q: 옆광대윤곽주사, 시술 후 주의사항은 무엇인가요?

A: 시술 후에는 술, 담배, 사우나, 찜질방 등을 피하고, 격렬한 운동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시술 부위를 심하게 문지르거나 마사지하는 것은 피해야 합니다.

저는 시술 후에 붓기가 심하지 않아서 일상생활에 큰 지장은 없었지만, 혹시 모르니 시술 후 며칠 동안은 중요한 일정을 잡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Q: 옆광대윤곽주사, 시술 후 화장이나 세안은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A: 시술 후 바로 화장이나 세안이 가능하지만, 시술 부위를 심하게 문지르는 것은 피해야 합니다. 저는 시술 당일에는 가볍게 물세안만 하고, 다음 날부터 평소처럼 화장하고 세안했어요.

Q: 옆광대윤곽주사, 임신 중에도 시술받을 수 있나요?

A: 임신 중에는 호르몬 변화로 인해 시술 결과가 예측 불가능할 수 있으므로, 시술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출산 후에 시술받는 것이 안전합니다.

Q: 옆광대윤곽주사, 효과가 없으면 어떻게 하나요?

A: 옆광대윤곽주사는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효과가 미미하거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병원에 문의하여 추가 시술이나 환불 등의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병원마다 정책이 다를 수 있으니, 시술 전에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효과는 다를 수 있지만, 저처럼 옆광대 때문에 고민하는 분들이 있다면 옆광대윤곽주사를 한 번쯤 고려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다만, 시술 전에 꼭 충분한 상담을 받고, 믿을 수 있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 잊지 마세요!



마무리하며 👋


오늘은 옆광대윤곽주사에 대한 솔직 후기를 들려드렸는데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다음번에는 더 유익하고 재미있는 뷰티 꿀팁으로 찾아올게요! 뿅! 💖